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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dem 포커이론 개요(버전20111220)

@mansurbutique 2021. 12. 21.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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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더울 수 있는 방법은 없어. 불과 몇 년 동안, 게임은 드물게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포커 형태 중 하나인 포커 게임을 하는 것이다. 그지난 몇 년 동안 수백만 명의 새로운 선수들을 봐왔다.
무제한의 문학은 따라잡는 데 어려움을 겪어 왔다.

비교적 적은.게임에 대해 쓰여졌고, 쓰여진 것의 대부분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


또는 "추적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즉, 대부분의 논의는
"만약 당신이 상위 페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상대가 베팅한다면, 올려라..."라는 다양한 종류의 것이었다.
이 레시피 책들은 당신에게 게임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러나 당신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경위만 알고 경위도 모른다면 빨리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왜.


이건 레시피북이 아니야. 탑페어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베팅하는 거지 다음 시기에 고려해야 할 요소를 알려드립니다.
결정은 네가 해 우수한 선수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알려드립니다.


게임. 우리는 오늘 당신이 먹을 수 있도록 생선을 주지 않는다;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하는지 가르친다.
영원히 먹을 수 있도록 생선(혹은 속담이 있다.)


제한 없는 홀딩은 복잡할 때도 있고, 가끔은 답답할 때도 있습니다. 50달러가 있으면
당신 앞에서, 당신은 한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200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해야 합니다.
뭔가 다른 걸. 그리고 만약 1,000달러가 있다면, 세 번째 일을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대가 한 방향으로 플레이하면, 당신은 한 가지를 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상대가 플레이한다면
다른 거, 다른 거 해야 돼.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워야 한다.
이러한 각 요소(스택 크기, 상대 플레이 등)는 귀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그 결정들이 어떻게 함께 작용하는지 배워야 한다.


많은 개념들이 엘리트 플레이어들에게 알려져 있는 반면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저는 제가 그렇게 될 줄 몰랐어요.
이 모든 걸 생각하면서 놀아야 하는데 전혀 몰랐어요.
"경기에는 많은 것들이 있었다."
게임이 포장되고 판매된 방식을 고려할 때 이러한 반응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텔레비전에서 "당신은 절대 파산하고 싶지 않다.
"에이스 퀸은 좋은 패이고, 10-7은 나쁜 패이다." 또는 "에이스 퀸은 좋은 패이다. 소리 물림
끝없는 충고를 하다 의 처음 몇 장만 읽어도 이 글은 당신의 친구와 상대편보다 더 많은 지식을 줄 것이다.
그들은 텔레비전을 보면서 게임을 배웠다.

 

 

포커 용어로 '팟 오즈', '확률', '익스포펙'을 들 수 있다. "tation." 우리는 또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생각들을 숙달했다고 가정한다.
"직선 추첨은 보드가 페어링될 때 다방향 냄비에서 가치가 떨어진다." 또는더 일반적으로, "일부 추첨이 다른 것보다 낫다." 이 용어들과 아이디어들이 당신에게 낯설게 들립니다, 우리는 당신이 포커 이론을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글은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한 글이야, 
우리가 논의하는 개념은 현금 게임과 토너먼트 모두에서 유용할 것이다.

우리는 토너먼트에 특화된 너겟이 몇 개 있긴 한데 거의 모든 게

게임들 간의 중요한 차이점들을 강조합니다.


하지만 리미트 홀드 게임을 해본 적이 없더라도, 너무 많이 하지는 마세요.
이 구역에서. 게임 간의 차이점을 생각하면서 한계 행동을 해보지 않았더라도 한계 없는 통찰력을 갖게 됩니다. 비교하는
두 개의 다른 게임은 종종 당신이 분석한다면 놓칠 것들을 드러낸다.
그 자체로도요


또한 이 글을 읽을 때 열린 마음을 가지세요. 제한이 없는 것은 극단적이다.
상황 게임, 그리고 때때로 매우 미묘한 요소들이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연극들. 절대주의자를 주려는게 아니야 "이렇게 해, 저러지 마"
조언. 저희는 여러분이 게임을 하면서 생각할 수 있는 것들을 드리려고 합니다. 더.
당신은 게임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덜 엄격하게 볼수록 더 좋다.
결과가 나올 것 같아요.


이 글은 크게 "기본"과 "개념"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그리고 무기" 첫 번째 섹션인 "기본"은 일련의 장들을 특징으로 한다.
전문가 수준의 놀이와 사고의 토대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개념
그리고 무기"는 짧고 구체적인 생각과 통찰력을 특징으로 한다. 하지 마


단순히 두 번째라는 이유로 개념 섹션을 무시하거나 대충 훑어본다; 그것은 다음을 포함한다

 "기본"에서 제시된 많은 아이디어들은 "Con"에서 재평가된다.
"시펫과 무기"라고 말했다. 이 반복은 의도적이다; 우리는 특히
두 가지 형식의 중요한 아이디어
마지막으로, 우리는 "기초" 섹션을 조직하여 다음과 같이 합니다.
챕터들은 서로 조금 더 쌓인다, 대부분의 챕터들 (에 있는 챕터들을 포함한다)
개념 섹션)은 독립적입니다. 그냥 뛰어놀 수도 있고 읽을 수도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큰 문제에 휘말리지 마시고요.

 

여유가 있을때 하나하나 연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