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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당이 보는 중국술 인상에 대해

@mansurbutique 2022. 1. 24. 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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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전 제 지인 과 백운 편  양조장이 침묵과 오만 속에서 1년에 50억 위안 이상을 팔았다는 주제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일부 3급 소스  브랜드는 많은 광고를 하고 많은 돈. 꽃은, 가격이 많이 오르지 않고, 50억 위안 팔렸다.

꽤 흥미롭게도 간장 가격이 치솟고 있고, 와인 회사들도 눈에 띄는데, 3선 이하 와인 회사들이 여전히 지역 유명 와인 회사들에게 손을 내밀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다시 백운편의 상황은 그들과 다르다. 백운 편은 수십 년 동안 호북 시장에서 일하고 있다. 내가 고등학교 때, 무한 지역의 와인 소비는 백운 편을 인정했다. 변하지 않았다. 이에 반해 마 오샹(Maoxiang) 와인 회사는 지난 10년 동안 발전했고 많은 와인 회사는 10년 이상 전에 파산 상태에 있었다.

사실 이 현상에 대해 소스주 회사들은 마오타이주에 감사해야 하는데 마오 태주가 열어준 소스 주 공간이 없다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겠는가. 이에 반해 루저우샹과 대곡청샹 분야에는 고급 와인을 양조할 수 있는 와인 회사가 있지만 그런 기회가 없다.

그러나 많은 포도주 회사들은 마오타이의 생명을 갖지 못했으나 마오타이의 병에 걸렸다. Moutai가 인기 있는 이유는 주로 비즈니스 시장에서 Moutai를 사용해야 하는 공식 행사가 많습니다.

이것은 명시적인 규칙은 아니지만비즈니스 모임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세상에 그런 상황은 없고, 이것이 Moutai가 인기 있는 이유이자 세계 최초의 증류주 브랜드가 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비즈니스 소비가 금융 소비를 주도하여 Moutai 주류의 인기를 더욱 높였습니다. Moutai 주류는 양과 가격 모두에서 Moutai 주류를 만들었지만 공급이 부족했습니다.

이에 반해 2, 3차 와인 회사, 특히 비즈니스 시장의 와인 회사는 광고, 투자 촉진 및 가격 인상을 통해 자체 개발을 완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양주 시장은 2016년 양주 시장이 저점을 돌파한 이후로 브랜드 와인이가격 인상 발전기에 접어들었고 일부 브랜드 와인은 1년에 두 번 이상 가격을 인상했다.

개발을 위한 가격 인상은 시장의 법칙을 벗어날 수 없으며, 가격이 너무 빠르게 상승하여 시장 수요를 초과하면 붕괴와 하락의 위험이 있습니다.

서클의 와인 애호가와 와인 상인에게는 모두가 가격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은 와인을 싼 값에 사고 싶어 하고, 와인 상인들은 와인을 팔아서 돈을 벌까 말까 고민한다.

술값 인상을 분석할 때는 여전히 술 자체의 소비에서 출발해야 한다. 폭스바겐 주류에 비해 상업용 주류의 가격 인상이 더 일반적입니다.폭스바겐 주류는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 더 금기시됩니다.

주로 소비자가 주류 제품을 알고주도적으로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와인을 마실 때 우리는 종종 소비합니다 와인의 가격. 백운 편 12년을 예로 들자면 무한시장의 가격은 지난 10년 동안 크게 오르지 않았지만 최근 10년 사이에 가격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백운 편의 12년에 비해 10년 이상 예전에는 와인의 품질이 저하되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시장은 브랜드, 포장, 가치 및 상태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비즈니스 시장에서 식사를 선택하고 술을 마시는 목적은 마오타이가 어떤 경우에 사용되어야 하는 것처럼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술자리에 떠돌던 말이 생각난다. 류트만 먹을 수 있는 사람은 돈을 들여 저녁으로 궈쟈오를 사야 한다. 이를 통해 기업의 소비가 추구하는 것은 가성비가 아니라 가치임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어떤 관점에서 보면 와인의 품질이충분히 강하지 않고 판매 가격이 저렴하고 포장이 고급스럽지 않으면 비즈니스 시장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현재 시판되는 주류가 인터넷에서 비싼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딜러 차원에서 보면 좋은 품질의 와인을 판매하는 가격이 너무 낮으면 마진이 많이 남지 않고 딜러가 판매할 유인도 없을 것입니다.

상업용 와인의 가격. 고급 와인의 경우 가격 인상 요인이 그 이상이며, 금전적 소비도 주요 요인이다. 투자 와인 구매자들은 가격 인상에열심인데, 가격을 올리지 않으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겠습니까? 이세 가지 이유가 고급 와인의 가격 인상에 대한 뿌리 깊은 요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 세 가지 요인도 와이너리

와이너리의 제품에서 이러한 세 가지 깊은 요소를 결합하면 강력한 브랜드를 가진 와인 회사의 주요 제품이 종종가격 인상의 여지가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Luzhou Laojiao Tqu의 가격이 고품질 의한 등급인 Tqu Jingcai의 가격보다 높은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Tequ Jingcai와 비교하여 일반 Tequ는 수십년 동안 Luzhou Laojiao의 초대형 단일 제품이며 오랜 축적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Luzhou Laojiao의 관점에서 보면 와인의 가격을 홍보하기 위해 일반 Tqu가 확실히 Qujingcai보다 낫습니다.

결국 Tequ는 큰 영향력을가지고 있으며 판매에 참여하는 많은 딜러가 있고 더 많은 소비자가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일반 스페셜 뮤직의 가격이 스페셜 크리스털 컬러의 가격보다 높다는 것은 여전히 와이너리로서는 당혹스러운 일이다. 1618 품질은 분명히 그보다 낫다. Wuliangye는 최근에 중급에서 고급 Xiaowuliang가 프로모션 되고 있지만 이 와인은 가격을 올릴 수 없습니다. 결국 이 등급에서는 모두가 컬렉션 등급의 Jiannananchun을 인식합니다.

Wuliangye는 초강력 향수 브랜드이지만 슈퍼 단일 제품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물론 많은 와인 회사들이 제한된 수단으로 가격을 밀어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와인 생산량이 많지 않고 가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기꺼이 소스를 먹습니다. -15년의 술 조정 기간, 우리는 이 유형의 제품에는 좋은 가격이없습니다.

그러나 와이너리의 경우 적은 양으로 좋은 판매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개발을 원하는 많은 와이너리의 경우 그렇게 할 의향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브랜드 와인의 가격이 폭등한 이유입니다. 당신이 가격을 올리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올릴 것입니다. 주류 시장은 2016에서 회복되었습니다. Maotai의 거래 가격 상승은 가격을 열었습니다. 고급 와인의 가격인상을 위한 공간, 주요 와이너리들이 가치 있는 유통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딜러에게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가격을 인상함으로써, 그 당시 딜러들은 참으로 더 좋았고, 와인은 잘 팔렸고, 이익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는 또한1, 2차 와인 회사의 우수한 매출 실적을 가져오면서 미디어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주류 분야에 대한 관심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이 분야의 성장을 가속화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특히 금융소비의 진입과 함께 오래가지 못할 것이며 금융소비는 산업을 더울 때 더 뜨겁게만들 것이고, 비참할 때 더 나쁘게 만들 것이다.

하지만 와인 회사의 경우 그런 소비는 멈출 수 없습니다. 많은 와인회사의 의사 결정권자는 미래가 비참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바꿀 수 없습니다. 더 나은 명성, 시장이 좋지 않을 때 그는 아마도 은퇴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진흙탕 여행은 그와 아무 상관이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은퇴할 적절한 시기를 찾는 것이 와인 장사꾼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명성을 얻고 뒤에 숨겨진 위험을 뒤에남겨두는 것은 당신의 강점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집권할 때 당신은 번영하는 장면입니다. 사실술의 역사를 통틀어 이런 일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일부 주류 회사는 리더십의 변화로 인해 점차 쇠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서는 많은 문제점을 반영하기도 하지만 주류산업의 급진적인 발전에 대한 많은 상인들 의무 기력함을 반영하기도 한다.

발전과 계승이 "선배가 나무를 심고 후손이 그늘을 즐겨라"라면 일부 주류회사의 경영은 "선배가 구덩이를 파고지금은 물을 붓고 후손은 웅덩이에서 죽거나 알몸으로 수영하는 것." 그래서 우리는 그런 미친 상황을 보았고, 소스 와인은 4위 와인 회사들조차 가격을 엄청나게 올릴 것입니다. 이 와인회사의 와인을 팔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

사 기념 포도주, 십이지 기념 포도주 등 하지만 일부 와인 회사의 경우에도 직영 와인의 가격 체계를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직영 제품을 교체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우리가 일부 3층과 4층 소스 와인의 주요 제품이 명확하지 않으며 주요 초점이 이것과 저쪽에 있음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렇다면 이 와인 회사들은 왜 이런 일을 할까요? 새로운 딜러와 투자자들로부터 돈을 버십시오. 결국 최근 몇 년 동안 주류가 잘되고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업계 자체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하지 않고 업계가 기반으로 하는지 여부만 판단합니다. 좋은 데이터 공간과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돈을 가지고 달려들었고, 어떤 사람들은 그 돈을 가지고 주류 주식에 투자했고, 어떤 사람들은 주류 대리점으로 제휴했고, 어떤 사람들은 주류 제품에 투자했습니다. 이러한 신규 주류 가맹점의 경우 대형 브랜드의 직영 주를 대표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부자가 있더라도 강력한 판매 채널이 없기 때문에 대형 브랜드의 직영 주가 반드시 대리인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OEM 와인의 큰브랜드는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일부 소규모 브랜드도 기꺼이 협력합니다. 그런 사람들은 데이터 읽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부 와인 회사를 부풀어 오르고 뚱뚱하게 홍보하기도 합니다. 일부 와인 회사는 이제 막 시작했고, 10년 안에 수백억 매출이라는 거대한 청사진을 계획했습니다.

매출이 저조한와인 회사도 있고, 언론에서도 100억 위안을 팔았다고 주장하고 기회를 잡고 투자를 유치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와인 회사들에게 가장 큰 두려움은 환경이 좋지 않다는 것인데, 이들 브랜드는 실 매출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일단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지면 가장 큰 피해를 입게 된다.

그래서 와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현재 주류 가격 변동을 어떻게 바라볼지, 3차 브랜드에 집중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4급 소스 와인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혼란스러운데, 생산량이 많지 않아 파장이 크지 않고 생산량이 많은 것은 내부에서 팔거나 제품이 많이 개발돼 주력 상품이 불투명하다.

3차 와인 회사들이 상대적으로 강하고, 그 가격을 감당할 수 없다는 신호를 보이면 이벤트 때까지 기다리면 좋은 가격의 술을 살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환경과 맞물려 지난해 하반기부터 브랜드 와인이 잘 팔리지 않는데, 이는 얼마 전 주류의 급속한 발전 과시장 과열의 결과이기도 하다.

와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그런 징조가 없다면 머지않아 좋은 술이 나올 것이라는의미이므로 충분한 인내가 필요하다. 사실, 많은 와인 애호가를 위해 우리는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많은 와인에 대해 수용 가능한 가격은 얼마입니까? 일부 브랜드 와인의 경우 가격이 조금 내려갔다고 해서 많이 사지 말아야 하는데, 본격적인 조정기에 들어서면 좋은 가격에 사야 할 와인들이 많다.

이때 우리는 계획을 세우고 이 와인을 살 필요가 있는지, 이 와인에 대해 수용 가능한 가격이 얼마인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류의 가격 인상이 시장이 허용하는 한계를 넘어선다면 이러한 현상은 실제로 우리가 미래에 좋은 와인을 싼 가격에 살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2013~2015년의 마지막 술 조정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초기에 가격 인상이 너무 공격적이었고, 단일 제품의 강점이 부족하고, 다이내믹한 판매 능력이 부족하고, 채널 재고 압력이 너무 컸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주류 가격 상승의 물결에 더 많은 소스와인 브랜드가 참여하게 되었으며, 이는 실제로 우리가 미래에 좋은 가격의 소스 와인을 선택하기 위한 준비이기도 합니다.

그에 비해 소스 와인은 마지막 술 조정 기간 동안 성장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술꾼으로서나 업계로서 주류의 가격 인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