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와 공급의 거래는 가격 행동 개념의 성배로 간주됩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교육자들에 의해 브랜드가 변경되고 재포장되어 재판매되었습니다.
하지만 차트에 사각형을 그려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이것이 우리가 이 기사에서 탐구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 간단한 수급 거래 가이드를 만들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과거에 이러한 개념을 직접 거래했기 때문에 다양한 비디오, 포럼 게시물 또는 과정을 살펴보았고 몇 년 동안 본 것 중 일부는 터무니없고 우스꽝스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략을 배우기 전에 수요 및 공급 거래 전문가와 그들을 둘러싼 몇 가지 미친 것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요즘 나는 거래에서 가격 행동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거래 전략 자체에 대해 매우 적절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모든 말도 안되는 것을 제거하면 수요와 공급을 거래하면 수익성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문 흐름 및 프로파일링 방법과 같이 내가 사용하는 개념에 관심이 있다면 트윗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급 및 수요 거래 전문가 및 유료 과정
모든 가격 행동 과정에는 아마도 그 안에 수요와 공급 거래가 있을 것이며 수백만 개의 거래가 있을 것입니다.
백만이 조금 늘어났다고 생각되면 Google 검색을 살펴보십시
1억 4천만 개의 검색 결과는 거래 영역에서 인상적인 숫자입니다. 또한 가장 잘 알려진 거래 개념 중 하나인 지원 및 저항 거래의 결과를 능가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지지와 저항은 모두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팔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가격 행동 거래는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판매하기 쉽기 때문에 신호 또는 어떤 형태의 교육을 제공하는 구독 기반 그룹의 양이 최고입니다.
분명히, 이러한 그룹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혀 거래하지 않거나 작은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대형 은행과 기관이 거래를 하는 위치와 이러한 대형 플레이어를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대규모 시장 조작에 대한 아이디어를 파는 것뿐입니다.
종종 익명의 트위터 아바타 뒤에 숨거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는 20대 청년이 거래를 스마트폰 노하우로 할 수 있는 쉬운 일이라고 소개합니다. “큰 은행과 기관이 금융 시장을 조작하고 어떻게 한 달에 $99,99에 수익을 낼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상식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매일 소셜 미디어에서 보는 모든 작은 사기를 모두 밝혀낼 이유가 없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일부 기사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대신 내가 할 일은 수요와 공급 거래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들을 조명하는 것입니다.
전체 전략에 뛰어들지 않고 이 작업을 수행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거래 공간에서 실제로 어떻게 돈을 버는지 보여주세요.
- 거래에서 성배처럼 제시되는 새로운 개념을 배우기 전에 필요한 회의론을 제공하십시오.
Sam Seiden 수급 거래
수요와 공급 거래에 대한 약간의 지식만 있다면 Sam Seiden을 아실 것입니다.
Sam Seiden은 무역 업계에서 잘 알려진 이름으로, 2013년 그의 FXstreet 웨비나가 합쳐서 약 백만 건의 YouTube 조회수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의 웨비나 중 일부를 보았고, 말도 안되는 소리 없이 논리적으로 수요와 공급을 설명했습니다.
그의 웹 세미나에서도 한두 가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문제가 무엇입니까?
Sam Seiden은 2014년부터 수천 명의 학생들에게 6억 7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돈을 뜯었습니다.
예, 차트에 상자를 그리는 데 6억 7천만 달러가 필요합니다.
이 이야기는 2020년 4월 9일 외환시장에서 무너졌습니다 .
외환 팩토리 스레드에서 읽을 수 있는 세부 사항은 생략하지만 Sam Saiden과 그의 교육 그룹은 지난 10년 동안 코스 비용을 청구하거나 투자로 사람들로부터 돈을 받았습니다.
몇 년 동안 그들은 평생 저축한 돈을 잃은 1차 노년층 소비자를 찢어버렸습니다.
가격은 모든 공급과 수요 스레드입니다.
2010년 4월에 redsword11이라는 이름을 가진 누군가가 새로운 외환 공장쓰레드 만들었습니다 .
redsword11의 마지막 게시물은 2011년이지만 스레드는 10년이 지난 지금도 1500페이지가 넘는 활성 상태입니다.
무엇이 그것을 그렇게 독특하게 만드는가?
가격은 거의 모든 것이 수요와 공급 거래 허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거래와 다양한 팁과 트릭을 게시한 무료 리소스로 사용했기 때문에 스스로 학습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러나 무료 리소스가 너무 많기 때문에 누군가 나타나서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여기 읽기 시장 아카데미가 있습니다.
IFMaynte에서 만든 또 다른 무료 스레드로 시작한 이 강좌는 1년 멤버십에 대해 €24,997라는 가격표로 내가 본 가장 비싼 교육 과정 중 하나로 빠르게 바뀌었습니다.
내가 이것을 언급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FMaynte가 Price에서 모든 무료 리소스를 가져오고 이름을 변경한 것처럼 유명한 Quasimodo 설정은 Paracurves Over/Under 에서 가져왔습니다 .
코스 가격표는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므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IFMaynte만 그렇게 한 것은 아닙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많은 사람들이 €25,000의 가격이 책정된 과정에서 배우고 그들이 당신에게 판매할 수 있는 비밀 거래 비법에 대해 자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진실은 가격이 모든 스레드에서 무료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료 정품 자원으로 시작하여 모든 달러를 짜내려고 시도하는 또 다른 예일 뿐입니다.
코스, 특히 25,000 비용이 드는 코스에 돈을 쓰기 전에 항상 조사를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ICT와 오더 블록 사가
Michael Huddlestone은 일반적으로 내부 서클 트레이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ICT는 그가 모든 것을 훔치고 이름을 바꾸었을 때 수요와 공급 거래에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이것은 ICT와 같은 누군가를 위한 훌륭한 마케팅 아이디어입니다.
라이브 트레이드를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고, 다양한 일에 여러 번 노출되었고, 자신이 수익성이 있음을 증명하려고 할 때 모든 myfxbook 계정을 날려 버렸고,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매주 여러 쇠고기와 멘탈 붕괴를 겪는 소셜 미디어를 매달 전환했습니다. 그에게.
그러나 이 사람이 기껏해야 스케치라는 모든 증거와 함께.
이 50대 남자아이를 맹목적으로 따르는 상당한 숭배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천재적인 아이디어 ICT가 모든 것을 소매 상인의 손절매를 잡기 위해 매 순간을 보내는 "똑똑한 돈"의 시장 조작으로 낙인찍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한 번 나는 ICT가 그가 자랑스러워하는 트윗을 게시한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의 코스 비용은 $1500이므로 $15,000,000입니다.
"시장 조성자들을 이긴다"는 아이디어가 훌륭한 마케팅 전략임을 보여주듯이 다른 사람들도 이를 통해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ICT가 소셜 미디어에 대한 호언장담을 시작하도록 하여 모든 사람을 불러 거래 경쟁에 도전합니다.
이 거래 경쟁은 핑계로 인해 발생하지 않지만 어쨌든 결국 더 많은 눈과 고객을 유발합니다.
이를 끝내기 위해 흥미롭게도 ICT 방법이 작동하고 있으며 이를 거래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악한 시장 조성자는 하루 종일 귀하의 1 로트 포지션을 사냥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톱 헌트와 주문 흐름 역학이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른 날을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 수요와 공급 거래를 배우면 말도 안되는 ICT가 당신에게 얼마나 팔리고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수급 자유 무역 코스
시장이 움직이는 이유를 아십니까?
Forex, Cryptocurrencies, 선물, 주식, 상품 또는 기타 시장 그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수요와 공급 거래 역학으로 인해 움직입니다.
수요 공급 거래란 무엇입니까?
금융이든 아니든 세계의 모든 시장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Apple이 새로운 iPhone을 출시했지만 이번에는 10,000개만 판매될 것이라고 발표하는 상황을 상상해 보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아? 공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수요가 훨씬 많을 것입니다.
가격은 공급이 제한된 품목에 대한 높은 수요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이 경우 이 전화기가 1000달러에 판매되기 시작했지만 먼저 살 수 있었던 사람들이 다시 팔기 시작하면서 더 높은 판매자 가격을 요구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한 iPhone의 가격이 $10,000에 도달하면 Apple은 시장에 또 다른 200,000개를 출시한다고 발표합니다.
새로운 공급이 시장에 진입하고 수요가 크게 감소할 것입니다.
iPhone을 $10,000에 구입한 사람들은 시장에 훨씬 더 많은 공급이 있기 때문에 판매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런 시나리오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지만, 가격이 수요와 공급에 의해 움직이는 방식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구매자(수요)와 판매자(공급)가 가격을 움직입니다.
다시 애플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새 iPhone을 출시할 때 공급이 너무 풍부하여 구매자와 판매자가 균형을 이루고 가격이 변동하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에서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룰 때 시장은 균형을 이루고 범위가 넓어집니다.
구매자(수요)와 판매자(공급) 간의 불균형이 발생하면 시장이 추세를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면 가격이 상승합니다.
-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면 가격이 하락합니다.
공급 시 단기 거래를 입력하거나 수요 시 장기 거래를 입력하는 것이 최고의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규모 참가자들의 휴식 명령이 많은 지역에 진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트레이더가 오프사이드에 앉아 출구를 시도하게 되며, 이는 예상되는 움직임에 또 다른 연료를 추가할 것입니다.
수요(구매) = 구매자가 판매자를 초과함에 따라 강세입니다. 수요는 거대한 이동 전에 통합에서 발견됩니다.
공급(판매) = 판매자가 구매자를 초과함에 따라 약세. 공급은 대규모 하락 이전의 통합에서 발견됩니다.
공급 및 수요 영역이 생성되는 방법
방금 언급했듯이 수요는 시장이 상승하기 전의 통합이고 공급은 시장이 하락하기 전의 통합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러한 수준이 존재하는 이유에 대한 핵심적인 기본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작, 스마트머니, 마켓메이커 등 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논리적으로 설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것들은 종종 당신이 엘리트 클럽에 가입하고 옆에 앉아있는 사람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고 믿게 만들기 위해 이러한 개념을 극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금까지 몰랐다면 소매 상인으로서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 마십시오.
Forex를 거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 시장에서 거래조차 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시간 동안의 주제입니다.
시장을 실제로 움직이는 사람들(은행, 펀드 등)은 소매 거래자보다 포지션을 실행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아무나 볼 수 있도록 책에 크기를 게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빠르게 선두에 섰고 상당한 미끄러짐으로 인해 원하는 곳으로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이 두 가지 문제로 인해 거래 상대방을 만나기에 충분한 유동성(휴지 주문)이 있는 영역에서 포지션을 실행해야 합니다.
가격이 공급 또는 수요 영역에서 멀어지면 대형 플레이어는 전체 포지션을 한 번에 언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유동성 영역에서 주문을 쌓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Young Tilopa는 유튜브에서 이 주문 쌓기 개념을 설명했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영역이 작동하는 유일한 이유는 누적 주문이 아닙니다.
이것은 위에 게시된 것과 동일한 차트이지만 정보가 조금 더 있습니다.
차트 하단에는 각 막대에 대한 델타가 있습니다.
델타는 입찰과 제안에 대한 최종 실행 간의 차이입니다.
즉, 실행된 시장가 주문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입찰에 50개의 델타가 있고 제안에 20개의 델타가 있는 경우 최종 델타는 30이 됩니다.
내 발자국차트 기사 에서 델타에 대해 더 많이 다루었습니다 .
실제 거래 전략으로 Delta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내 트위터에서 확인하십시오 .
델타를 확대하면 큰 하락 캔들에 음의 7.5m 델타가 있었고 더 중요한 것은 이전의 상승 캔들이 1.5m 이상의 양수 델타를 가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급격한 매도 전에 150만 개가 넘는 매수가 있었지만 지금은 물속에 잠겨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공급 영역을 다시 방문하면 해당 구매자는 손익분기점 또는 약간의 손실로 매수 포지션을 종료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결국 그들이 롱을 숏으로 바꿀 것이기 때문에 하락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여기 Bitcoin에 대한 또 다른 예입니다.
위로 이동하기 전에 20m가 넘는 음수 델타가 있었습니다.
이 반바지는 가격이 수요 영역을 다시 방문하면 나와서 그들의 반바지를 긴 것으로 바꿀 것입니다.
해당 구역에서 이미 대기 중인 누적 매수 주문을 추가하면 상승 움직임이 발생합니다.
요약하면 수요 공급 구역이 작동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누적 주문
- 손익분기점에서 빠져나가는 수중 트레이더들
이것은 항상 효과가 있습니까?
설마.
사실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르치고 가르치는 것처럼 촛대 차트만으로 거래되는 수요와 공급 영역은 기껏해야 매우 평범한 전략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즉, 모든 수요 영역을 사고 모든 공급 영역을 판매하면 거래 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거래에서 주문 흐름을 보고 있다면 다른 양초에 대한 델타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행동만 거래하는 경우 다른 규칙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더 진행하기 전에 몇 달 전에 본Bitdealer 의 좋은비디오를 지적하고 싶습니다 .
1시간 30분 길이의 프레젠테이션은 이 기사에서 배우게 될 유사한 내용을 많이 설명하므로 수요 및 공급 거래에 관심이 있는 경우 시청하십시오.
거래 지원 및 저항 vs 공급 및 수요
거래자가 거래 가능한 수준을 찾고 싶을 때 사용하는 가격 행동 개념이 많이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이 있는 지지와 저항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지와 저항보다 수요와 공급 거래를 선택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덜 주관적이기 때문입니다.
지지와 저항을 거래할 때 촛대 몸체, 심지 또는 그 사이에 있는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과거에 지원 및 저항 영역을 표시하려고 했지만 정확하게 표시하는 방법을 몰랐던 적이 있습니까?
수요 공급 구역은 훨씬 더 규칙 기반이고 덜 주관적이기 때문에 잘못 이해하게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저항 영역으로 간주될 수 있는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어느 것이 최고입니까?
A에서 최고가?
B의 중간선?
아니면 C에서 가장 낮은 지점?
지지 및 저항 거래에 대한 이러한 주관성은 많은 패닉과 거래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지지 및 저항 트레이더가 눈치채지 못한 것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레벨 위의 공급 영역.
a) b) 또는 c)를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결국 이 모든 수준을 공급 영역으로 조사했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왼쪽에 명백한 저항이 있습니다.
휴지 주문을 표시하는 히트맵 차트입니다.
이 명령은 어디에 쉬고 있습니까? 주요 저항선 위, 주요 지지선 아래.
이는 단순히 매도를 원하는 트레이더뿐만 아니라 이미 매도하고 가격이 오르면 포지션을 중단할 트레이더도 이러한 가격을 채울 수 있는 충분한 유동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종종 이러한 주요 지원 및 저항 수준 이상에서 이전에 테스트되지 않은 공급 및 수요 영역을 갖게 됩니다.
당신이 지지선과 저항선 거래자이고 같은 편에서 그 수준을 거래하고 있다면, 즉 이전 지지선을 사거나 이전 저항선을 매도하는 경우, 먼저 잘못된 돌파를 예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에 대해 잘못된 것은 없으며 시장은 움직임을 촉진하기에 충분한 휴식 주문(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손을 뻗고 있습니다.
거래에서 공급 및 수요 영역을 식별하는 방법
좋은 공급 또는 수요 구역을 찾는 것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차트를 보고 시장이 빠르게 상승 또는 하락하는 영역을 찾고 싶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경우 가격이 올라갔고 이것이 우리가 Demand Zone 을 찾는 이유 입니다.
이 경우 시장이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찾고있는 이유는 공급 구역 .
빠른 이동을 정의한 후에는 베이스를 정의하기 위해 왼쪽을 살펴봅니다.
베이스는 기본적으로 급격한 움직임 이전에 시장이 옆으로 거래되었던 영역입니다.
대형 업체들이 주문을 축적해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을 초래했기 때문에 기반이 중요하다.
위의 그림에서 우리는 Demand Zone을 볼 수 있습니다 .
수요 영역은 충동이 상승하기 전에 하락 캔들/통합으로 정의됩니다.
이 통합을 떠나는 큰 녹색 양초를 보고 싶으시다면 랠리 전에 마지막 하락 움직임 을 표시 하십시오 .
위의 그림은 공급 지역을 보여줍니다 .
공급 영역은 충동이 하락으로 이동하기 전에 상승 캔들/통합으로 정의됩니다.
당신은 이 통합을 떠나는 큰 빨간 양초를 보고 싶습니다. 그 후에 하락하기 전에 마지막 위로 이동 을 표시합니다 .
이러한 공급 및 수요 영역은 시장 구조를 깨뜨릴 만큼 충분히 중요한 움직임인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
공급 및 수요 영역을 표시하는 방법
공급 및 수요 영역이 정의되면 이를 표시하려고 합니다.
충동 이동 전에 클러스터를 표시하기 위해 간단한 선 그리기 또는 유명한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요 영역 : 수평 상자로 돌파 전에 심지를 포함하여 하락 움직임을 표시합니다.
수요 구역은 가격 아래 에 표시됩니다 .
공급 구역: 수평 상자로 분해 전에 심지를 포함한 위로 이동을 표시합니다.
공급 구역은 가격 위에 표시됩니다 .
바디뿐만 아니라 위, 아래 심지를 포함한 전체 영역을 덮고 싶습니다.
다음은 이전 사진의 수요 구역의 예입니다.
충동 이전의 마지막 하락 캔들의 상단과 하단을 수요 영역으로 표시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공급 지역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심지를 공급 영역으로 포함하여 마지막으로 양초를 표시했습니다.
테스트 대 새로운 수요 및 공급 영역 – 처음으로 거래
거래를 실행할 공급 또는 수요 영역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테스트되지 않은 새로운 영역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왜요?
공급 또는 수요 영역을 만질 때마다 주문이 소모됩니다.
가격이 두 번째, 세 번째 또는 네 번째로 재방문하면 반응의 가능성이 점점 줄어듭니다.
지지와 저항을 교환하는 거래자들 사이에서 흔히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레벨을 더 많이 건드릴수록 레벨의 강점이 더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 반대가 사실이며 모든 주문이 해당 영역에서 소비되면 가격이 돌파될 것입니다.
이것이 FTB(First Time Back)를 공급 또는 수요 영역으로 거래하는 것이 바람직한 이유입니다.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터치의 거래도 가능하지만 이전 테스트 이상의 유동성이 소진된 후에만 진입할 때 완전히 다른 거래로 보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요약하자면.
왼쪽에는 공급이 수요를 압도하고 가격이 크게 무너진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공급 영역은 하단에서 상단으로 붕괴되기 전에 마지막 캔들로 표시됩니다.
그 후, 시장은 우리에게 가장 높은 확률의 거래를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으로 수준으로 다시 거래되었습니다.
바닥에는 수요 구역도 있습니다.
당신이 알 수 있듯이 가장 큰 집회는 처음으로 돌아온 이후에 제공되었습니다.
시장이 랠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주말 이후에 개장한 시장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테스트도 거래 기회를 제공했지만 바운스가 그렇게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수준에서 쉬고 있는 주문이 적었기 때문입니다.
공급 및 수요 영역을 보는 다른 방법
수요 공급 구역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구역을 식별하면서 한 번에 세 가지 가격 움직임을 찾는 것입니다.
두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Rally-Base-Rally 및 Drop-Base-Drop의 연속 패턴
반전 패턴 Rally-Base-Drop 및 Drop-Base-Rally
가격 행동 대 레벨 진입
수요 및 공급 구역을 거래할 때 마음에 떠오르는 한 가지 질문은 해당 수준에서 지정가 주문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먼저 반응을 기다린 다음 시장 주문을 사용해야 하는지입니다.
이것은 대부분 개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물론 해당 수준에서 지정가 주문을 하면 시장에서 곧바로 거래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반면에 지정가 주문을 사용하면 더 유리한 진입을 얻을수록 보상 비율이 더 높아집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격 조치 입력은 6 위험 대 보상 비율을 제공하는 지정가 주문 입력과 비교하여 2.5 위험 대 보상 비율만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것의 결론은 무엇입니까?
가격 조치 입력을 사용하면 일부 손실을 피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지정가 주문으로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최고의 항목을 얻을 수 있으며 또한 확인을 기다리는 것에 비해 제로 거래 관리가 필요합니다.
깨진 수요와 공급
이미 언급했듯이 공급 또는 수요 영역은 여러 번 테스트됩니다. 그들은 돌파구를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이 공급을 중단하면 구매자가 통제권을 장악했다는 것을 압니다.
시장이 수요를 깨면 우리는 판매자가 통제권을 장악했다는 것을 압니다.
영역이 깨지면 역할이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공급이 수요가 되거나 수요가 공급이 됩니다. 이것은 깨진 베이스라고도 합니다.
수준이 무너지면 가격이 방문할 때 깨진 기반에서 매수/매도를 찾습니다.
공급 및 수요 거래 설정 – 반환 실패 – FTR
제 생각에는 이것이 수요와 공급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때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하고 가장 좋은 것입니다.
FTR은 내 기억이 맞다면 Price is Everything 스레드에서 나온 개념입니다.
거기에 정확히 어떻게 제시되었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의 순수한 해석일 뿐입니다.
시장이 구조적 지지 또는 저항을 돌파할 때 반환 실패가 발생합니다.
저항이 깨지기 전에 하락하거나 지지선이 깨지기 전에 위로 이동하는 경우가 종종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문 스택 및 덫에 걸린 트레이더가 지지선 이상 또는 저항선 아래의 수익을 기대한다는 아이디어에 추가 양의 합류점을 제공합니다.
반환 실패라는 이름은 그렇게 만들어졌습니다.
이들은 주요 구조적 수준을 깨면 예외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이 FTR을 일중 거래하며, 일일 가치 또는 종합 가치에서 균형 이탈을 찾습니다.
볼륨 프로필을 통한 수요 공급 거래
단순한 가격 행동을 거래하는 것보다 조금 더 나아가고 싶다면 거래에 볼륨 프로필을 구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테스트되지 않은 통제 지점이 있는 수요와 공급 영역에 큰 중점을 둡니다.
왜요? 단순히 테스트되지 않은 통제 지점이 가장 많은 거래량과 같은 수준이기 때문에, 즉 과거에 가장 많은 행동이 발생했기 때문에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래에서 볼륨 프로필을 구현해야 하는 더 많은 이유가 있으며 향후 기사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할 계획입니다. 여전히, 테스트되지 않은(네이키드) 통제 지점은 지원 또는 저항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한 수준입니다.
수요 공급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수요와 공급에 기반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몇 가지 좋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어떻게 공급/수요 구역을 떠났습니까?
영역에서 멀어질수록 더 많은 주문이 불균형의 원인으로 남아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수준이 좋은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가격이 공급/수요 구역을 떠난 후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까?
충동 이동 후, 우리는 시장이 새로운 가격을 수용하기를 바랍니다.
시장이 공급/수요 영역을 다시 테스트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작동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가격이 주요 지원/저항 영역을 돌파했으며 현재 nVPOC 구조의 FTR이 있습니까?
컨트롤 섹션의 FTR 및 네이키드 포인트에서 이미 설명했습니다.
이를 관찰하고 거래하면 더 높은 승률로 높은 R:R 거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수요 공급 거래는 많은 사람들이 수년에 걸쳐 이익을 내기 위해 복잡하게 만드는 훌륭하고 간단한 가격 행동 전략입니다.
나는 그것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비밀 스마트 머니 거래 기술을 팔려고 할 때마다 당신은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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